따뜻한 봄바람을 타고 달콤한 사랑을 속삭이는 연인의 날  ‘화이트데이’가 다가왔다. 화이트데이는 남자가 여자에게 사탕을 주며 고백하는 날이기도 하지만 둘만의 사랑을 확인하기 위한 특별한 선물을 전하는 날이기도 하다. 여자친구와 화이트데이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키고 싶다면 선물로 란제리를 선택해보자.

이너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에서 전개하는 ‘원더브라(Wonderbra)’가 로맨틱한 화이트데이를 위해 ‘스위트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원더브라 화이트데이 스위트 페스티벌 프로모션은 둘만의 로맨틱한 데이트를 위해 커플만이 할 수 있는 커플 언더웨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물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원더브라 매장을 방문해 여성 란제리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남성용 언더웨어를 30% 할인해준다. 화이트데이 프로모션은 오는 10일(금)부터 화이트데이 당일인 14일(화)까지 전국 78개 원더브라 매장에서 진행된다.

원더브라를 전개하는 엠코르셋 관계자는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혜택으로 가성비와 여심까지 잡을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며 “커플 언더웨어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은 화이트데이와 같이 특별한 기념일에 연인간의 선물로 제격이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