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찾아오는 화이트데이에 여자친구에게 선물할만한 아이템으로 어떤 것이 좋을까.

에스제이듀코(대표 김삼중)의 컨템포러리 핸드백 브랜드 빈치스(VINCIS)에서 다가오는 화이트데이의 특별한 선물로 핸드백과 지갑을 제안한다.

모던판타지(MODERN & FANTASY) 컨셉으로 여자들의 판타지를 실현해나가는 빈치스에서는 이번 2017년 봄/여름 테마인 지오메트릭 스페이스(GEOMETRIC SPACE)를 바탕으로 선보인 다양한 제품들 중 사랑스러운 파스텔톤 컬러의 미니 핸드백 라인인 스파지오와 플루토네 라인을 화이트데이 선물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두 가지 핸드백은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컬러로 선보일 뿐만 아니라 이번 시즌 백 트렌드인 미니 핸드백 형태이기 때문에 화이트데이 여성 선물로 제격이다.

사진 제공. 빈치스

스파지오 핸드백은 화이트 스퀘어 엠보가 도트처럼 보이는 3D 엠보 외피와 둥글려진 형태의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상큼한 옐로, 민트의 컬러와 만나 밝고 경쾌한 느낌을 준다. 미니 사이즈부터 중간 사이즈까지 다양한 형태와 사이즈, 컬러의 핸드백과 지갑을 선보이며 일상생활에서 편안하게 데일리백으로 착용할 수 있다,

사진제공. 플루토네

플루토네 핸드백은 기하학적인 패턴을 찍은 엠보 가죽을 사용하여 큐브 형태의 소프트 지오메트리 감성을 캐주얼하게 풀어냈다. 오피스 룩이나 캐주얼 룩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지난 2월, 배우 공효진은 빈치스 행사장에서 실버 드레스에 옐로 플루토네 미니백을 매치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최고의 패셔니스타’라는 찬사를 받았다.

빈치스 관계자는 “2017년 S/S 트랜드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 그리고 빈치스만의 아이덴티티를 잘 살린 가방으로 연인에게 줄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스파지오와 플루토네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또한 빈치스에서는 3월 10일(금)부터 14일(화)까지 5일 동안 전국 백화점 매장 및 온라인몰(www.vincis.co.kr)에서 화이트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는 추가 10% 할인 혜택을 주는 것으로, 온라인 몰에서는 구매 고객에게 초콜릿을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공효진이 직접 디자인한 빈치스 히요백이 폭발적인 판매로 이슈가 되면서 빈치스는 이번 시즌에 핑크, 브라운의 뉴 컬러를 새롭게 출시했다.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을 선호한다면 히요백 뉴컬러도 눈여겨볼 아이템. 특별한 날,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다면 지금 가까운 빈치스 매장을 방문해보자.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