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데이가 다가오며 연인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보통 남자가 여자에게 달콤한 사탕을 선물하는 화이트데이는 최근 커플 아이템을 장만 하는 것이 추세다.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커플 아이템을 고민하고 있었다면 완벽한 커플룩부터 같은 듯 다른 시밀러룩에 주목해 보는 것은 어떨까? 트렌디한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는 편집샵에서 골라보자.

 

-스타일리시한 커플룩, ‘아우터’로 완성

사진제공. 믹샵

스타일리시하고 멋스러운 분위기의 ‘퍼펙트 커플’이 되고 싶다면 세련된 아우터에 주목해보자. 봄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트렌치 코트를 커플 아이템으로 선택한다면 스타일리시한 커플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다. 여기에 이너는 셔츠, 하의는 데님 팬츠를 선택한다면 무심한 듯 시크한 분위기를 더할 수 있다.

유니크한 패션을 선호하는 커플이라면 포인트 아우터도 좋다. 화려한 플라워 자수가 돋보이는 데님 재킷을 커플로 선택한다면 힙한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을 것이다. 여기에 같은 자수의 모자를 매치한다면 스타일 지수를 높일 수 있다.
 

-같은 듯 다른, 시밀러룩으로 스타일지수 UP

사진제공. 믹샵

완벽한 커플룩보다는 같은 듯 다른 시밀러룩도 멋스러운 화이트데이를 위한 스타일링. 평소 편안한 스타일링을 즐겼다면 같은 패턴 다른 아이템으로 화이트데이 패션을 완성해보는 것은 어떨까? 여기에 비슷한 슈즈를 매치한다면 센스 있는 커플이라는 소리를 들을 수 있을 것이다.

같은 컬러, 다른 배색의 아이템도 스타일지수를 높일 수 있는 아이템. 아직 쌀쌀한 바람이 걱정된다면 배색 집업을 선택하고 이너를 같은 컬러로 맞춰 스타일리시한 시밀러룩을 완성해보자. 한편 스타일리시한 화이트데이를 위한 커플 아이템은 디자이너 셀렉샵 믹샵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믹샵, 룩티크 MIXOP관에서도 다양한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