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크 파렌하이트, 남성적인 감성의 ‘MoNO_grapht’ 화보 선보여 ‘시선 집중’
배우 이종석, 지이크 파렌하이트 ‘2017 S/S 화보’서 남성미 넘치는 매력 과시!

배우 이종석이 남성적인 매력을 한껏 과시했다.

㈜신원에서 전개하는 지이크 파렌하이트는 배우 이종석과 함께한 2017 S/S 화보 ‘MoNO_grapht’를 공개했다. 브랜드의 이번 화보는 남성적인 감성을 자극하는 도시의 ‘ELEMENT’를 모티브로 시공간을 미학적 시각으로 새롭게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 된 화보 속 이종석은 네이비 톤 컬러의 수트와 셔츠, 타이로 카리스마 있는 포멀룩의 정석을 선보였다. 또 다른 화보서 그는 톤 다운된 그레이 컬러 수트와 아티스틱한 패턴의 이너로 남성적인 패션 감각을 어필했다.

특히 이종석은 깔끔한 재킷과 세련된 셔츠, 점퍼 등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다양한 제품으로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한껏 고조시켰다. 이날 그는 화보 촬영장과 어울리는 포즈와 눈빛, 표정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멋스럽게 소화해내며 대세 배우 다운 진면목을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지이크 파렌하이트 관계자는 “이번 2017 S/S 화보는 감각적인 배경과 디자인으로 남성적인 감성을 자극하는 트렌디한 스타일을 강조했다”라며 “깔끔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원하는 남성이라면 지이크 파렌하이트 이종석의 화보를 참고 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