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직장인 중 스타일에 신경 쓰는 남성들이 눈에 띄게 늘어나면서 직장인의 필수품인 가방에 대한 관심도 급증하고 있다. 가방은 어떤 디자인을 고르냐에 따라 스타일의 전반적인 인상이 달라진다. 특히 패셔너블한 비즈니스 룩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잘 차려 입은 의상도 중요하지만 가방을 통해 개성을 드러내는 것도 중요하다.

글로벌 시티즌을 위한 비즈니스, 라이프 스타일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인 투미(TUMI)가 스타일리시한 직장인의 필수 아이템인 백팩과 브리프케이스를 제안한다.

사진제공. 투미 ‘보야져 칼라이스 레더 백팩(좌), 알파 브라보 에드워즈 백팩(우)’

먼저 격식은 갖추면서도 자유로운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링을 선호하는 직장인들에게는 백팩을 추천한다. 백팩 스타일링은 경쾌해 보이면서도, 양 손이 자유롭기 때문에 스마트폰을 사용하기 편리한 것이 장점이다.

투미의 보야져 칼라이스 레더 백팩(Voyageur Calais Backpack)은 페블 레더에 골드 지퍼 디테일의 하드웨어가 더해져 더욱 고급스러운 멋이 느껴지는 백팩이다. 일상에서도 출장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으며, 각종 서류와 IT 기기를 안전하게 지킬 수 있는 내외부의 수납 공간이 돋보인다.

알파 브라보 에드워즈 백팩(Alpha Bravo Edwards Backpack)은 조금 더 활동적인 직장인을 위한 캐주얼 백팩으로 신분증, 신용카드 및 여권 등의 전자화된 개인정보의 스캔 및 유출을 막아주는 아이디 락(ID Lock™) 기능이 적용된 포켓이 적용됐다. 특히 에스프레소 컬러는 오직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투미 ‘해리슨 세네카 슬림 브리프'

직업적으로 수트를 착용해야 하는 직장인이나 외부 미팅 등의 격식 있는 자리를 위한 가방으로는 브리프케이스를 추천한다. 해리슨 세네카 슬림 브리프(Harrison Seneca Slim Brief)는 고급스러운 가죽으로 제작된 브리프 케이스로 슬림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탈부착이 가능한 가방 끈이 있어 크로스백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실용성과 기능이 돋보이는 투미의 가방 아이템은 전국 투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