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폴햄

(주)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폴햄'이 2017년 신학기 시즌을 맞이해 실속형 가방, ‘에어플러스(air +) 백팩’을 선보였다.
매 해 신학기 시즌, 중, 고등학생부터 대학생까지 폭 넓은 연령대의 사랑을 받아 온 ‘폴햄 백팩’은, 이번 신상품의 핵심 포인트를 담은 ‘에어플러스(air +)’라는 새로운 이름과 함께 상품력을 한 층 더 높게 끌어올렸다.
특히나 이번 ‘에어플러스(air +)백팩’은, ‘코듀라 원단’을 사용하여 뛰어난 마모성부터 부드러운 터치감, 빠른 건조, 가벼움 까지 높은 내구성을 겸비, 관리에 용이할 뿐 아니라 질기고 변색이 되지 않는 특성 때문에 색상에 민감한 소비자들의 욕구 또한 충족시켜 줄 것으로 예상된다.
디자인과 용도에 따라 출시 된 이번 백팩은, 3가지의 스타일(PHX5AB3001, PHX5AB3002, PHX5AB3003)로, 디테일 포인트가 있는 스타일부터 노트북 수납용까지 다방면으로 구성되어, 세련된 백팩 스타일링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신학기 룩을 책임질 것이라고 폴햄 마케팅 담당자는 말했다.
‘YOUNGSTER & HIPSTER’라는 이번 17SS 폴햄 광고 캠페인처럼 ‘남들에게 보여지는 외면의 멋 보다, 내가 만족하는 삶을 살아 가려는 1020세대를 향한 메시지’를 담은 폴햄 에어플러스(air+) 백팩의 자세한 정보는 폴햄 공식 홈페이지(www.polham.com) 및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olhamtown.kr/),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polham_)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진 제공.폴햄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