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라빠레뜨 S/S

본격적인 신학기 시즌이 시작됨에 따라 수납이 용이하고 실용적인 가방을 찾는 여성들이 많다. 이런 고민에 빠진 여성들을 위해 배우 김유정을 뮤즈로 선정한 아티스틱 컨템포러리 브랜드 라빠레뜨(lapalette)에서 ‘트루디 쇼퍼백’을 출시한다.

‘트루디’는 라빠레뜨에서 17SS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쇼퍼백으로, 심플한 디자인에 장식적인 디테일이 돋보인다. 버클 장식의 핸들과 강아지 모티브의 참장식으로 라빠레뜨 특유의 귀여운 감성을 담았다. 신학기 서적 수납이 용이하도록 넓은 내부 수납 공간과 별도의 크로스끈으로 쇼퍼와 크로스 2way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이 트루디 쇼퍼백의 장점이다.

‘트루디 쇼퍼백’은 데일리룩에 매칭하기에 좋은 카멜, 블랙 컬러 외에 포인트가 되어줄 레드 컬러의 세가지 컬러로 출시 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라빠레뜨(lapalette) 온라인몰(www.lapalette.co.kr)은 물론 전국의 라빠레뜨(lapalette)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라빠레뜨 관계자에 따르면 ‘17SS 광고 이미지 공개 후 김유정이 착용한 트루디 쇼퍼백에 대한 문의가 많다. 실용성과 디자인에 민감한 20대 여성들에게 선호가 높다’ 며 ‘라빠레뜨 온라인몰에서 신학기 대전으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