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관련 속옷 런칭
남영비비안이 일본의 58년 전통의 속옷기업 ‘이즈미(izumi)’와 협업한 기능성 속옷 제품을 현대 홈쇼핑에서 공개했다.
이번에 이즈미 사(社)와 협업한 신제품은 매끄러운 군살 보정과 편안한 착용감을 원하는 40~50대 여성들을 타깃 기능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
압박감이 없는 노와이어 스타일의 브래지어로 구성되어 있으며, 밑가슴 부분에 패널을 삽입해 와이어가 없어도 가슴이 아래로 처지지 않도록 했다. 볼륨이 큰 가슴도 안정적으로 지탱해줄 수 있도록 어깨끈과 날개 부분이 폭넓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네크 부분에는 망사커버가 덧대어져 가슴이 매끄럽게 감싸진다.
이즈미는 1959년 설립되어 58년의 전통을 지니고 있으며, 월 평균 3천 가지에 해당하는 속옷 제품을 기획?생산하는 일본 속옷기업이다. 또한 일본 내 1,300여 개의 최다 매장을 보유하고 있고 일본 의류시장 점유율 2위에 해당하는 의류 소매업체 ‘시마무라’에 입점 되어있다. 이즈미에서 생산하는 브랜드의 브래지어가 시마무라 내에서 판매량 50~55% 정도를 차지할 정도로 그 규모도 크다.
조정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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