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관련 속옷 런칭

현대홈쇼핑 ‘레이시 런닝 패키지’ 모델컷

남영비비안이 일본의 58년 전통의 속옷기업 ‘이즈미(izumi)’와 협업한 기능성 속옷 제품을 현대 홈쇼핑에서 공개했다.
이번에 이즈미 사(社)와 협업한 신제품은 매끄러운 군살 보정과 편안한 착용감을 원하는 40~50대 여성들을 타깃 기능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
압박감이 없는 노와이어 스타일의 브래지어로 구성되어 있으며, 밑가슴 부분에 패널을 삽입해 와이어가 없어도 가슴이 아래로 처지지 않도록 했다. 볼륨이 큰 가슴도 안정적으로 지탱해줄 수 있도록 어깨끈과 날개 부분이 폭넓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네크 부분에는 망사커버가 덧대어져 가슴이 매끄럽게 감싸진다.
이즈미는 1959년 설립되어 58년의 전통을 지니고 있으며, 월 평균 3천 가지에 해당하는 속옷 제품을 기획?생산하는 일본 속옷기업이다. 또한 일본 내 1,300여 개의 최다 매장을 보유하고 있고 일본 의류시장 점유율 2위에 해당하는 의류 소매업체 ‘시마무라’에 입점 되어있다. 이즈미에서 생산하는 브랜드의 브래지어가 시마무라 내에서 판매량 50~55% 정도를 차지할 정도로 그 규모도 크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