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패션 기업 엠케이트렌드(김동녕, 김문환)가 새해를 맞아 입학이나 입사를 앞둔 이들을 위해 남녀 모두에게 인기가 높은 백팩 아이템을 기능성과 디자인을 강화한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했다. 올해에는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다양한 용도로 매치할 수 있는 백팩으로 새로운 시작을 준비해 보는 것은 어떨까.

# 전문적인 커리어 스타일을 연출하는 버커루 스퀘어 백팩

버커루 퍼포먼스 스퀘어 백팩

각진 스퀘어 형태 백팩은 둥근 스타일보다 세련되고 전문적인 느낌을 줄 수 있어 졸업을 앞둔 대학생이나 직장인들이 활용하기에 좋다. 버커루가 선보이는 스퀘어 형태의 ‘퍼포먼스 스퀘어 백팩’은 심플한 디자인에 지퍼 등의 포인트 부분에 다른 소재로 배색 디자인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가방 전면의 양쪽에 블랙 컬러의 웨빙 테이프를 세로로 디자인해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블랙과 다크 그레이, 네이비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비즈니스 룩이나 교복 등 포멀한 의상에 잘 어울리며 봄에 어울리는 뉴트럴 톤의 스타일에도 부담 없이 매치할 수 있다.

노트북 포켓이 별도로 있어 안전하게 IT 기기를 보관할 수 있으며 양 옆과 내부에 수납 공간을 더해 수납의 편리성을 더했다. 특히, 전체 포켓에 볼륨감을 가미해 더욱 넉넉하게 수납할 수 있다.
 

# 가벼운 마음의 새내기 대학생에게 상큼함을 더해 줄 TBJ의 베이직 백팩

TBJ 베이직 백팩

TBJ는 가볍고 부드러운 원단을 사용해 여성들의 어깨에 부담감을 줄인 캐주얼한 스타일의 ‘베이직 백팩’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출시했다. 베이직한 블랙과 멜란지 그레이 컬러에 화사한 스타일을 연출하는 레드 컬러가 함께 출시되었으며 사랑스러운 손 하트 자수 디자인이 더해져 입학을 앞둔 새내기 대학생에게 선물하기에 더욱 좋다.
 

# 트렌드를 놓치고 싶지 않은 학생들을 위한 NBA의 스트릿 스타일

NBA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 백팩

NBA는 NBA 인기 팀을 활용한 깔끔한 디자인의 ‘NBA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 백팩’을 출시했다. NBA 인기 팀인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팀의 이름을 레터링한 심플한 디자인으로 스트릿 스타일을 즐기는 학생들이라면 데일리 백팩으로 활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블랙, 화이트, 블루 컬러로 일상적으로 입는 캐주얼 스타일이나 교복 어디에나 매치하기에 좋다.

엠케이트렌드 관계자는 “어린 학생들뿐만 아니라 대학생, 직장인들도 활용도 높은 백팩을 선호해 올해는 실용성은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 포인트를 강화한 백팩을 출시해 나갈 예정”이라며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는 이들이 엠케이트렌드의 백팩으로 자신감 있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버커루, TBJ, NBA 백팩은 브랜드 별 전국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