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목), 20대부터 40대까지 총 20명으로 구성된 ‘엠스타즈’ 2기 발족
1년간 소비자 모니터단 ‘엠스타즈’ 이름으로 소비자 목소리 대변

글로벌 이너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는 지난 12일(목) 소비자 모니터단 ‘엠스타즈(M Stars)’ 2기 발대식을 진행했다.

엠스타즈는 엠코르셋㈜에서 운영하는 소비자 모니터단으로 원더브라, 플레이텍스, 메이든폼 등 엠코르셋㈜에서 전개하는 이너웨어 브랜드의 매장 서비스 모니터링, 온라인몰의 사용자 경험(UX) 리뷰, 신제품 사전 체험 등 2017년 한 해 동안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소비자 의견을 전달하는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엠스타즈 2기는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트렌드를 선도하는 20대부터 40대까지 폭넓은 연령대의 여성 소비자 20명으로 구성됐으며, 2016년에 진행된 1기 활동에 대해 긍정적 입소문이 퍼지면서 이번 2기는 13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발됐다.

발대식 현장에서는 엠코르셋㈜와 대표 브랜드 소개, 엠스타즈 활동에 대한 전반적인 안내 등 본격적인 활동에 앞서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됐다. 또한 원더브라 가로수길 매장을 방문해 언더웨어 전문 매니저와 함께 세밀한 바디 사이즈 측정과 체형에 맞는 언더웨어 피팅을 통해 원더브라를 직접 체험해 보는 것으로 엠스타즈로서의 첫 활동을 마쳤다.

엠코르셋㈜ 마케팅실 장성민 상무는 “엠스타즈 1기 활동이 단순한 신제품 홍보에 그치는 것이 아닌 홈쇼핑 방송에서 관심을 이끌 수 있는 프레젠테이션 아이디어 제시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받고 싶은 서비스 제안 등 온/오프라인 서비스 개선과 마케팅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소비자 관점에서 생각할 수 있는 기회를 줘 많은 도움이 됐다. 새롭게 선발된 엠스타즈 2기도 소비자들의 솔직한 목소리를 생생하게 들을 수 있는 중요한 창구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