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출처: 닥스 셔츠

(주)트라이본즈에서 전개하는 닥스 셔츠와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ALL THAT SHIRTHS(올댓셔츠)' 매장을 오픈 했다.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올댓셔츠(all that shirts)' 매장은 오픈 첫날부터 깜찍한 소품, 세련된 디자인의 의류, 드라이플라워, 다육 식물 등으로 남녀 고객 모두의 호기심과 궁금증을 일으켰다.

'ALL TAHT SHIRTHS'는 프리미엄 브랜드 닥스 셔츠와 영 컨템퍼러리 브랜드 질 바이 질스튜어트 제품을 한 눈에 만나 볼 수 있는 편집 매장. 닥스 셔츠, 질 바이 질 스튜어트 셔츠의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전 연령대, 전 스타일을 포용하는 진정한 올 댓 셔츠(all that shirts)를 보여주고 있다.


닥스 셔츠는 고급스럽고 내추럴하며 따뜻한 감성을 가진 셔츠 아이템으로 3-40대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또한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는 세련된 감성, 차별화된 셔츠를 찾는 젊은 소비자층을 위한 고감도 패션 트렌드, 합리적인 가격대로 무장하여 인기를 끌고 있다.

트라이본즈 마케팅 담당자는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3-40대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닥스셔츠 부터 타 브랜드와 차별화 되는 디지털 프린팅, 와펜 포인트 등으로 슈트뿐 아니라 캐주얼, 영 컨템포러리 까지 소화할 수 있는 자유로운 셔츠를 선보이는 질 바이 질스튜어트 까지 남성 셔츠의 모든 것을 올댓셔츠 매장을 통해 확인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