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블린과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아이헤이트먼데이의 협업 상품
배스로브, 핸드 타월, 란제리 전용세제 등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패키지 구성

이랜드월드(대표 김광래)가 전개하는 섹시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EBLIN)이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아이헤이트먼데이(I hate monday)와 콜라보레이션한 상품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에브리데이 뷰티풀 란제리(Everyday Beautiful Lingerie)’를 강조하는 에블린의 감성과 월요일을 기분좋게 하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는 아이헤이트먼데이의 감성을 더해 ‘에브리데이 뷰티풀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에브리데이 뷰티풀 패키지’는 배스로브(Bath Robe, 목욕가운), 핸드타월, 란제리 전용세제로 구성되었으며, 핑크와 아이보리 두 가지 컬러의 패키지로 만나 볼 수 있다. 배스로브와 핸드타월에는 세탁 후에도 섬유 조직의 보존성이 높은 100% 코마 면 사를 사용했고, 레터링 자수를 더해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이랜드월드 에블린 관계자는 “매일 아침과 저녁을 기분 좋게 만들어 줄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구성된 패키지”이라며 “특히 배스로브는 프리사이즈로 제작되어 체형과 신장에 상관없이 편하게 착용할 수 있어 연말 선물로도 제격”이라고 말했다.

에블린과 아이헤이드먼데이의 ‘에브리데이 뷰티풀 패키지’는 카카오 메이커스를 통해 선구매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