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5일까지, 호텔 숙박권과 파티 지원금 100만원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 진행
강렬한 레드 컬러에 입술 패턴•레이스 소재 등 적용한 ‘글램 베이비’ 브라 시리즈

사진> 예스_ ‘크리스마스 파티’ 프로모션 포스터

좋은사람들(대표 윤우환)의 코디네이션 언더웨어 ‘예스’는 다가오는 연말연시를 앞두고, 자사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호텔 숙박권, 파티 지원금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크리스마스 파티’ 프로모션을 오는 25일(일)까지 실시한다.

먼저, 예스는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호텔 2인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스 멤버십에 가입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행운번호가 담긴 크리스마스 행운권이 문자로 전송되며, 해당 번호를 온라인 홈페이지에 입력하거나 매장을 방문해 행운권을 직접 작성하면 응모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오는 12월 31일(토) 개별 발표된다.

이와 함께, 예스는 행사 기간 동안 제품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연말 파티 지원금 100만원을 을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연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시에는 영수증 하단에 첨부된 행운권을 작성해 제출하면 되고, 온라인 구매 시에는 댓글을 작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오는 12월 31일(토) 개별 발표된다.

한편, 예스는 다가오는 성탄절 시즌을 맞아 ‘X-MAS 파티’ 콘셉트의 ‘글램 베이비’ 브라 시리즈도 새롭게 선보였다. 대표 제품인 ‘크리스마스의 KISS 브라’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입술 모양 프린트와 블랙 색상이 믹스돼 섹시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컵과 컵 사이가 끈으로 이어진 안경형 브라 스타일로, 작은 사이즈는 강한 푸쉬업으로 가슴을 힘있게 모아준다.

또한, 크리스마스와 잘 어울리는 레드 컬러의 ‘블링블링 X-MAS 브라’는 레이스와 그물망 소재를 매치시키고, 브라 뒷면 밴드를 끈으로 처리해 섹시함을 배가시켰다.

좋은사람들 마케팅팀 김대현 과장은 “한 해 동안 예스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풍성한 혜택의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며, “특별한 연말연시를 준비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