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연말 및 크리스마스 시즌 맞아 ‘산타베어’ 캠페인 진행, 판매수익금 전액기부
브랜드 탄생 40주년 기념, 지난 9월 ‘레드키스’ 캠페인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공유가치 창출(CSV) 캠페인
특별 한정판 ‘산타베어’ 벨벳 인형과 캔버스 백 세트 구매로 참여 가능
12월 8~14일까지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에서 한정 판매 시작

[사진설명: 배우 이선빈과 함께하는 MCM ‘산타베어(Santa Bear)’ 캠페인]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MCM이 연말 및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사회공헌 캠페인 ‘산타베어(Santa Bear) 캠페인’을 오는 12월 8일부터 진행한다.

올해 브랜드 40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산타베어’ 캠페인은 지난 9월 소비자들에게 선풍적 반응을 얻었던 ‘레드키스(RED KISS)’ 캠페인에 이어 두 번째 시리즈로 진행되는 공유가치창출(CSV)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려면 특별 한정판으로 제작된 고급스러운 벨벳소재의 ‘산타베어’ 인형과 캔버스백으로 구성된 세트(한정수량/특별소비자가 15만5000원)를 구입하면 된다. ‘산타베어’ 키트는 오는 12월 8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에서 단독 판매되며, 10일부터 16일까지 전국 MCM 플래그쉽 스토어에서도 선착순으로 구매 가능하다. 그 외 전국 MCM 매장에서는 16일부터 판매된다. (한정수량/조기소진 가능)

지난 ‘레드키스’ 캠페인에서 수익금 전액을 신진 디자이너 후원에 사용했던 것처럼, 이번 캠페인에서도 소비자의 참여로 만들어진 수익금 전액이 기부될 예정이다.
 

[사진설명: ‘산타베어(Santa Bear)’ 키트]

 MCM 관계자는 “이번 ‘산타베어’ 캠페인은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보다 의미 있는 선물을 드리고자 기획된 공유가치창출(CSV) 캠페인” 이라며,  "지난 9월 진행된 ‘레드키스’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받은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두 번째 시리즈로 기획하게 됐다. 내년에도 ‘지속 가능한 럭셔리 브랜드’로서 의미 있는 행보를 계속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산타베어’ 캠페인 및 ‘산타베어’ 세트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사항은 MCM 공식 온라인 쇼핑몰(kr.mcmworldwide.com) 및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