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까지 홈페이지∙모바일로 예약한 고객에게 조식 2인 무료 서비스
제주 제외한 전국 켄싱턴에서 다양한 추가 혜택 제공

이랜드파크의 켄싱턴 호텔&리조트가 12월 한 달간 객실 예약 고객에게 조식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조식 2인을 무료로 제공하는 ‘아듀(Adieu) 2016’ 프로모션은 켄싱턴 제주 호텔을 제외한 전국 켄싱턴 호텔&리조트 전 지점에서 동시 진행된다.

오는 30일까지(12월24일 제외) 공식 홈페이지나 모바일웹을 통해서 예약하고 체크인한 고객에 한해 조식 2인을 무료로 제공하고, 그 외에 웰컴 드링크, 지역 특산품, 크리스마스 쿠키 등 지점별로 준비한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전국 켄싱턴 호텔에서는 이달 한 달간 다양한 식음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는 파티시에가 직접 준비한 크리스마스 수제 케이크를 선보이고, 켄싱턴 플로라호텔에서는 따뜻한 프렌치 뱅쇼를 판매한다. 또 켄싱턴 스타호텔에서는 송년의 밤을 위해 미드나잇 칵테일파티를 마련했다.

광안리 켄트호텔 라운지에서는 겨울 한정으로 국제시장의 명물인 미도 어묵바와 사케, 다양한 핑거 푸드를 즐길 수 있다.

이랜드파크 관계자는 “지난 한 해 동안 켄싱턴을 사랑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가족, 연인, 친구들과 특별한 연말을 보내고자 하는 고객에게는 크리스마스 선물과도 같은 즐거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