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 바디웨어, 올해 사용한 포인트 다시 적립해주는 ‘포인트 리워드’ 행사 실시
커플제품 및 10만원이상 구매시 2017년 플래너 증정 ‘리바이스 홀리데이’ 진행

사진> 리바이스 바디웨어_ ‘리바이스 홀리데이 프로모션’ 포스터

언더웨어 브랜드 ‘리바이스 바디웨어’는 연말을 맞아 포인트 리워드 및 2017년 플래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리바이스 바디웨어는 12월 1일부터 내년 1월 10일까지, 2016년 한 해 동안 사용한 포인트를 다시 적립해주는 ‘포인트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지난 11월까지의 포인트 사용 내역을 기준으로, 최소 5천 포인트부터 최대 2만 포인트까지 금액 별 차등 지급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내년 1월 10일까지 아울렛점을 제외한 전국 리바이스 바디웨어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리바이스 바디웨어는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2017년도 리바이스 플래너’를 증정하는 ‘리바이스 홀리데이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올해로 3년 째 진행되는 플래너 증정 행사는 세련된 디자인과 알찬 구성으로 새해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매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2017년 리바이스 플래너’는 커플 제품을 구입하거나 1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리바이스 바디웨어 마케팅팀 박미경 대리는 “연말을 맞아 그 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특별한 행사들을 마련했다.”며,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이번 행사를 통해 실속 있고 알찬 연말연시를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