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목소리 대변할 이너웨어 트렌드에 관심이 많은 2050 여성 대상
원더브라, 플레이텍스 등 엠코르셋㈜의 대표브랜드 신제품 가장 먼저 체험 기회

글로벌 이너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가 1년간 소비자의 목소리를 대변할 소비자 모니터단 ‘엠스타즈(M Stars)’ 2기를 모집한다.

엠스타즈는 엠코르셋㈜가 올해 처음으로 소비자 의견을 신제품 개발 및 마케팅에 반영하기 위해 시작한 것으로, 엠스타즈 1기는 2016년 한해 동안 엠코르셋㈜에서 전개하는 원더브라, 플레이텍스, 메이든폼, 닥터미즈, 베넥스 등 다양한 브랜드의 이너웨어 제품을 출시 전 미리 체험해 보고 의견을 제시해 소비자를 위한 제품개발과 마케팅 활동을 지원했다.

이번에 선발될 엠스타즈 2기 또한 2017년에 출시될 엠코르셋㈜ 브랜드의 신제품 개발을 위한 의견 제시와 함께 온, 오프라인을 통해 신제품 홍보하고 소비자 의견을 수집해 전달하는 모니터 요원으로서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패션과 언더웨어에 관심이 많고 SNS활동이 활발한 2050여성이라면 누구나 엠스타즈 2기에 지원가능하며, 관심이 있는 사람은 11월 29일부터 12월 11일까지 원더브라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m_wonderbra) 엠스타즈 2기 모집 공지 글에 형식에 맞춰 댓글을 남기면 쉽게 응모할 수 있다.

엠스타즈에게는 엠코르셋㈜을 대표하는 브랜드의 팬티, 브라 세트를 매달 선물로 증정 하며, 이너웨어 신제품들을 제일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자사 온라인몰 ‘브라프라’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 지급, 엠코르셋㈜ 주최 이벤트 우선 초대 등 엠스타즈만을 위한 많은 우대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엠코르셋㈜ 김계현 부사장은 “엠스타즈 1기를 처음 시작하고 1년간 운영하면서 각 연령층을 대표하는 오피니언 리더들의 입을 통해 소비자의 생생한 목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어 많은 도움됐다. 앞으로도 소비자 대표단인 엠스타즈를 통해 신제품의 컨셉 개발과 판매까지 전 단계에 걸쳐 소비자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할 것이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