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긴 여름방학이 끝나고 개강 시즌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새학기를 맞이하는 대학생들에게 수강신청만큼 중요한 것이 있다면 바로 개강 스타일링일 터. 이에 패션 안경숍 안경은 얼굴이다 룩옵티컬에서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안경으로 포인트를 준 남녀 개강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유니크한 디자인의 도수테로 트렌디한 느낌 UP, ‘훈남’ 개강 스타일링

[안경-안경은 얼굴이다 룩옵티컬/ 시계-다니엘 웰링턴/ 신발-사토리산/ 백팩-스위브]

스타일리시한 개강 스타일링을 연출하고픈 남성이라면 개성 있는 디자인의 도수테에 주목해보자. 기하학적인 프레임이 유니크한 ‘안경은 얼굴이다 룩옵티컬’의 도수테는 트렌디한 느낌과 지적인 느낌을 동시에 선사한다. 프레임 윗부분은 각져있고 아래의 림 부분은 부드러운 라운드형으로 되어있어 어떤 얼굴형에도 잘 어울리는 ‘만능 아이템’이기도 하다.

독특한 디자인의 안경으로 포인트를 줬다면 다른 아이템들은 무난하면서 깔끔한 것으로 선택해 균형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것이 좋다. 안경과 비슷한 컬러의 가죽 시계를 찬 뒤 베이직한 화이트 컬러 스니커즈를 신으면 부드럽고 훈훈한 매력을 뽐낼 수 있다. 여기에 스퀘어 쉐입의 백팩을 매치하면 실용성까지 겸비한 ‘훈남’ 개강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상큼발랄’, 푸딩 안경으로 개강 ‘패셔니스타’ 되어봐!

[안경-안경은 얼굴이다 룩옵티컬/ 시계-트리바/ 신발-클립(CLLIB)/ 가방-세인트스코트]

개강을 맞아 이미지 변신을 시도하려는 여대생들에게는 경쾌하면서 세련된 패턴 안경을 추천한다. 키위를 연상시키는 블랙&옐로우 컬러가 인상적인 ‘안경은 얼굴이다 룩옵티컬’의 푸딩 안경은 어떨까. 자칫 평범하게 느껴질 수 있는 블랙 컬러에 옐로우 컬러 마블 패턴이 어우러져 어떤 스타일링에도 패셔너블한 포인트가 되어 준다. 다른 안경보다 슬림하고 가느다란 프레임 덕분에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에도 잘 어울린다.

발랄한 마블 패턴 푸딩 안경에는 심플한 스타일링이 제격이다. 안경으로 톡톡 튀는 분위기를 끌어올린 뒤 링 핸들이 돋보이는 블랙 컬러 토트백을 들면 과하지 않으면서 트렌디한 개강 패션 연출이 가능하다. 이때 미니멀한 디자인의 슬립온까지 매치하면 편안하면서 사랑스러운 ‘개강 여신’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다.

안경은 얼굴이다 룩옵티컬 관계자는 “평범한 안경 대신 디자인이나 컬러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안경을 활용하면 색다른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며 “평소와 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싶은 대학생들은 개성 있는 안경을 써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