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도시적인 감성의 헤지스 액세서리에서 설현의 신비로운 매력이 드러나는 4가지 광고 캠페인 영상을 선보인다.

이번에 먼저 선 공개된 2가지 에피소드에 담긴 영상에서 설현은 여리여리한 실루엣과 아련한 분위기로 비밀을 간직한 여자의 모습을 선보였다. 여성스러우면서도 청순한 룩으로 외출 준비를 마치고 고요함 속에 울리는 전화벨 소리를 기다리는 설현의 모습에서 애틋하면서도 수줍은 마음이 느껴진다. 기다림의 끝에 쏟아지는 햇살을 받으며 입가에 살짝 미소를 머금은 채 창밖을 바라보는 장면은 설레이는 감정을 설현만의 분위기로 표현하였으며, 미묘하면서도 섬세한 감정표현이 더해져 영상을 보다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쏟아지는 스포트라이트와 화려하게 빛나는 삶 속에서 본인만의 소중한 비밀로 행복이 더해진 설현의 영상 스토리는 16FW 헤지스 액세서리의 다양하고 신비로운 매력을 보여준다.

헤지스 액세서리의 16FW 광고 캠페인의 테마는 ‘THE SECRET’으로 색다른 분위기의 매력적인 설현의 모습을 통해, 브랜드 고유의 브리티쉬 감성의 클래식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깊이 있고 성숙한 무드를 담았다.

이번 시즌 헤지스 액세서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16FW 제품들은 전국 헤지스 액세서리 매장 및 LFmall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설현의 4개의 에피소드 영상 중 미공개 된 두 가지 에피소드 영상은 8월 말에 순차적으로 공개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