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을 간직한 여자로 변신한 AOA 설현, 색다른 분위기로 숨 멎게 하는 비주얼 연출

LF(대표 오규식)를 대표하는 브랜드 헤지스 액세서리(HAZZYS ACCESSORIES)가 설현과 함께 촬영한 2016년 FW 광고 비주얼을 새롭게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촬영에서 설현은 기존의 이미지에서 변신, 비밀을 간직한 듯한 미스테리한 분위기를 가진 성숙한 여인의 모습을 선보여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헤지스 액세서리의 이번 광고 촬영의 컨셉은 ‘THE SECRET’으로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던 SS 시즌에 이어 색다르고 신비로운 분위기의 스토리가 느껴진다. 또한 FW 광고 캠페인은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시간차를 두고 공개될 예정으로 광고 컷이 공개 될 때마다 화제가 될 전망이다.
광고 촬영 시 설현은 헤지스 액세서리의 컨셉을 정확히 이해, 자연스럽게 소화함은 물론 헤지스 액세서리의 고급스러운 스타일과 완벽한 조화를 보여주었다. 특히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감성적인 설현의 연기에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의 헤지스 액세서리 FW 시즌 백들이 어우러져 매 컷마다 촬영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헤지스 액세서리의 트렌디한 제품들은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온라인 샵 LF몰 (http://www.lfmall.co.kr) 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설현의 FW시즌 광고 컷과 영상은 다가오는 8월부터 순차적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