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 현대백화점 충청점 그룹전 진행

㈜진도가 전개하는 진도모피가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현대백화점 충청점 토파즈홀에서 진도 그룹전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충청점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지난 3일 ㈜진도가 관세청장으로부터 표창장 수여를 축하하는 자리다.

브랜드는 ‘진도’ 밍크 재킷 5착을 150만원이라는 파격가로 한정 판매하며, 남성 하프코트 재킷을 250~269만원, ‘엘페’ 아더퍼 베스트를 50만원, 밍크 재킷을 150만원에 대폭 할인한다. 뿐만 아니라 홈쇼핑브랜드 ‘끌레베’ 무스탕 코트를 49만원, 폭스베스트를 79만원, 여성 롱 코트를 240만원에 제공, 다양한 퍼(FUR) 제품을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2016년 신규상품을 함께 제공해 눈길을 끈다. 롱 헤어, 쉬어드 밍크와의 톤온톤 컬러 조합이 돋보이는 ‘스킨웨이 메일 하프코트(JMHP05/80)’와 베이직한 너치 칼라에 밍크 코듀로이가 콤비된 유니크한 감각의 ‘메일 하프코트(JMHP06/85)’는 진도의 수석디자이너가 추천하는 아이템으로 눈여겨볼 만하다.

한편 300만원 이상 구매 시 밍크장갑과 고급 예단함을 증정한다. 단, 고급 예단함은 혼수로 구매하는 고객에 한하여 제공한다.

 

우바, 신규 백화점 매장 오픈!

㈜진도의 우븐 브랜드인 우바가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실루엣의 간결한 멋을 추구하는 우바는 현대백화점 울산동구, 갤러리아 백화점 진주, 롯데백화점 동래점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대리점 사업을 공격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