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인티모(FILA INTIMO), 스테파니 리 2015 가을 시즌 이너웨어 화보 공개

휠라 인티모, 전속모델 ‘스테파니 리’와 함께 2015년 가을 신제품 통해 한 발 앞선 가을 이너웨어 트렌드 제안
스테파니 리, 톱모델 다운 완벽한 바디와 감각적인 포즈로 팔색조 매력 무한 발산

   
   
   
 

톱모델이자 최근 연기자로도 변신해 맹활약 중인 스테파니 리가 이번에는 이너웨어 화보에서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해 화제다.

휠라 인티모(FILA INTIMO)는 전속모델 스테파니 리와 함께 한 2015 가을 시즌 이너웨어 화보를 19일 공개했다. 

스테파니 리는 휠라 인티모의 2015 가을 시즌 제품들을 다양하게 연출, 고혹적이면서도 경쾌하고, 스포티하면서도 섹시하게 이너웨어룩을 그녀만의 스타일로 선보였다.

인기 드라마 <용팔이> 촬영 등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스테파니 리는 화보 촬영 당일, 휠라 인티모의 이너웨어를 입고 완벽한 몸매와 톱모델 다운 표현력, 그리고 꼼꼼하면서도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리드했다는 후문이다.

최근 패션계에서 스포티즘과 애슬레져룩의 트렌드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올 가을 이너웨어도 그 영향을 받아 스포티하면서도 섹시한 형태로 겉옷과 매치해도 손색없는 스타일이 인기를 끌 전망이다.

휠라 인티모는 이번 시즌 로마신화를 메인 테마로, ‘심플&클린’이라는 브랜드 기본 컨셉트에 남성성과 여성성을 각각 강조한 2015년 가을 컬렉션을 선보였다.

톤 다운한 블루와 네이비, 화이트, 블랙 컬러 등을 활용해 기하학 패턴이나 변형된 스트라이프 패턴 등을 활용해 자연스러운 섹시미를 자아내고자 했다. 착용감이 뛰어나며 몸매 보정 기능 등을 갖춘 고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최고 수준의 기능성까지 갖춘 것이 특징.

휠라 인티모 관계자는 “이번 시즌 도시적인 감각의 일상복에 매치하거나, 멋과 기능을 살린 데일리 스포티룩으로 활용 가능한 이너웨어를 선보이고자 했다”며, “스테파니 리가 본인만의 매력으로 브랜드에서 원하는 방향을 완벽하게 표현해 줬다”고 만족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