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케이프, 국립공원탐방 원정대 모집


노스케이프는 올바른 산행문화를 확립을 위한 슬로우탐방 캠페인 활동을 제안하는 참여형 아웃도어 프로그램‘국립공원탐방 원정대’를 오는 12일까지 모집한다. 원정대는 국내 국립공원 탐방 및 둘레길 견학뿐 아니라 아이디어 제안, 온라인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지원 희망자는 노스케이프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15일에 면접을 진행한 뒤, 18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레스모아, 모바일 앱 론칭


레스모아가 ‘레스모아 모바일 앱’ 서비스를 론칭한다. 이 앱은 오프라인 매장과 같이 브랜드별로 숍인숍 형태의 인터페이스를 구성됐고, 멤버십 포인트 적립과 사용도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와 신상품에 대한 정보는 물론 모바일 앱 전용 특가 특별 코너도 마련했다. 레스모아는 이번 모바일 앱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앱을 다운받는 모든 고객에게 1만원 스페셜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스페이스 ‘특별한 5월 선물’ 이벤트


노스페이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10일까지 이벤트 관련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야구 티켓 1만장을 선착순 증정하는 ‘노스페이스의 특별한 5월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원아웃도어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 ‘더 드림’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어른용 ’컴팩트 2 재킷’과 아동용 ‘노벨티 컴팩트 재킷’을 함께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야구 경기 티켓 1만장을 1인당 2장씩, 총 5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크리스 크리스티, 서브 베이직라인 출시
‘크리스 크리스티’가 서브 베이직 라인 ‘시사이클(C-CYCLE)’을 출시했다. 시사이클은 트렌드에 민감한 합리적인 가격을 소구하는 고객들에게 제안하는 베이직 라인이다. 기존 제품보다 20% 저렴한 가격에 제안하는 스타일리시한 남성들의 잇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여름 상품으로 셔츠, 티셔츠, 하프팬츠 등 22개 스타일을 기획했고 F/W시즌에도 트렌드를 반영한 키 아이템을 중심으로 C-CYCLE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NBA ‘태양 모자’ 화제


NBA가 2015 S/S 시즌을 맞아 NBA 피닉스 선즈 하이플랫 캡을 출시한 모자가 인기다. 일명 ‘태양 모자’로 불리는 이 제품은 스웨그가 물씬 풍기는 블랙과 화이트 총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실리콘 소재로 만들어진 SUNS 로고가 심플하면서 세련된 느낌을 동시에 안겨준다. 반다나를 두른 듯한 페이즐리 무늬 바이저와 모자 뒤 스냅부분에 볼드한 금속 장식을 더해 자유로운 힙합 감성까지 불어 넣었다.


블랙마틴싯봉, 편집숍 ‘백스테이지’ 오픈


블랙마틴싯봉은 지난달 24일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에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백스테이지’를 공식 오픈했다. 백스테이지는 무대 뒤의 백스테이지 라이프를 사는 모델, 스타일리스트,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모티브로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모던하게 풀어낸 프렌치 라이프 스타일숍이다. 프랑스 감성의 가방, 슈즈, 액세서리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