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폴 & 어벤져스2 콜라보레이션 키즈 에디션 한정 판매

트레킹 전문 아웃도어 ‘센터폴(CENTER POLE)’이 디즈니 마블코믹스와 손잡고 ‘센터폴 & 어벤져스2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센터폴 어벤져스 키즈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
 
센터폴은 지난해 디즈니마블사와 협업한 ‘스파이더맨 키즈라인’을 출시하여 완판에 가까운 뜨거운반응을 얻은 바 있다. 특히 올해는 전속모델 ‘수현’이 출연하는 영화 ‘어벤져스2 : 에이지 오브 울트론' (이하 어벤져스2)를 통해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두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센터폴 어벤져스 키즈 에디션’은 5월 가정의 달과 영화 ‘어벤져스2’ 개봉시점(4월23일)에 맞춰 전국의 센터폴 매장 중 키즈 라인을 전개하는 90여개 점에서 4월초부터 판매를 시작하고 있다.
 
 
센터폴키즈_어벤져스 키즈팩 -01 센터폴키즈_어벤져스 키즈팩 -02
 
‘센터폴 어벤져스 키즈 에디션’은 티셔츠 5종, 티셔츠와 반바지 세트 2종, 래쉬가드 세트 2종, 운동화 3종, 스냅백 3종 등 총 15종으로 구성된다. 각 제품에는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헐크 등 어벤져스에 등장하는 대표 영웅 캐릭터를 삽입하고, 영웅들의 상징 컬러인 레드, 블루, 그린을 포인트 색상으로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주력 제품은 반팔 면 티셔츠와 래쉬가드 세트이다. 반팔 면 티셔츠는 착용감과 땀 흡수력이 우수한 면 소재를 사용한 스포티 레글런 스타일로,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헐크 캐릭터를 앞판에 인쇄하고, 소매 부분에 포인트 컬러를 적용하여 활동적인 느낌을 더했다. 남녀공용으로 색상은 레드, 블루, 그린 총 3가지이며, 가격은 39,000원이다.
 
래쉬가드 세트는 긴팔 상의와 5부 하의로 구성된다. 신축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소재와 자외선 차단 기능 효과가 있는 소재를 사용하여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장시간 물놀이 활동을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긴팔 상의 앞판 전면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캡틴 아메리카와 아이언맨 캐릭터를 삽입하고, 상의 소매 부분과 무릎까지 오는 하의에 어벤져스 레터링, 별무늬 등 동일 패턴을 적용하여 귀엽고 경쾌한 디자인을 완성시켰다. 남녀공용으로 착용이 가능하며, 색상은 레드, 블루 2가지로 출시됐다. 가격은 상의가 69,000원, 하의가 59,000원이다.
 
센터폴은 어벤져스 콜라보 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센터폴 키즈를 전개하는 전국 90여개의 매장에서 어벤저스 상품 구매 시 키즈 선물용 ‘어벤저스 스티커북’을 증정하며, 그와 별개로 어벤져스 영화 개봉 시점에 맞춰 2015년 봄여름 신상품 15만원 이상 구입 시 ‘어벤저스 영화관람권 1매’를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행사는 해당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센터폴 마케팅전략팀 박일호 팀장은 “지난해 디즈니마블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인 센터폴 ‘스파이더맨 키즈라인’ 구성이 완판을 한데 힘입어 올해에도 디즈니마블사와 손잡고 ‘센터폴 & 어벤져스2’ 라인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또한 “센터폴 전속모델인 수현이 비중있는 역할로 출연하고, 영화 흥행이 크게 예상되는 만큼,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도 폭발적인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