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르뜨블랑슈, 박형섭 모델 발탁
‘까르뜨블랑슈’는 최근 톱모델 박형섭을 2015 여름시즌 모델로 선정했다. 화사는 패션 트렌드와 문화를 이끌어 나가는 박형섭의 이미지와 브랜드 콘셉트인 ‘아트 앤 컬쳐’ 감성이 잘 맞아 떨어져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까르뜨블량슈는 최근 박형섭과 함께 ‘데이 드림(Day Dream)’ 콘셉트로 여름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박형섭은 모델스닷컴에서 런웨이 탑 7위에 올라선 바 있으며, 최근에는 파리·밀라노 등에서 인지도를 확장하고 있다.


앤드지, 싱글남 레서피 선봬
‘앤드지 바이 지오지아’가 셰프 박준우와 함께 싱글남을 위한 레시피를 선보였다. 박준우 셰프는 푸드 칼럼니스트로 활동하면서 서촌에서 디저트 가게를 운영, 및 현재 활발한 방송활동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번 앤드지 바이 지오지아를 통해 공개된 첫번째 메뉴는 ‘베이컨과 크루통을 곁들인 따뜻한 샐러드’이다. 가벼운 에세이와 함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자신만의 레시피를 선보여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브자리, 배우 조인성 모델 선정
이브자리는 조인성의 건강한 모습과 환한 미소가 ‘아름다운 침실과 건강한 생활창조’를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 ‘당신이 잠든 사이, 이브자리가 당신을 지켜준다’는 콘셉트로 진행된 광고에서 조인성은 건강한 남성미와 함께 여심을 사로잡는 부드러운 미소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조인성이 함께 한 이브자리의 TV 광고는 지난 18일부터 공중파 방영을 시작했다.


‘2015 라푸마 리듬워킹’ 성료
지난 14일 남산 백범광장에서 열린 ‘2015 라푸마 리듬워킹’ 행사가 3000여명 참가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성황리에 끝이 났다. 참가자들은 남산 북측 순환로를 거쳐 반환점을 돌아 다시 백범광장에 도착하는 약 5.2km의 코스를 걸었다. 워킹이 끝난 이후에는 하이라이트인 콘서트를 감상했다. 이날 라푸마는 ‘리듬워킹’ 참가자를 위한 특전으로 화장품, 손수건 등 다양한 선물을 현장에서 증정했다.


엠리밋, ‘2015 지역 프로모션’ 진행
엠리밋이 지역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2015 지역 프로모션’을 진행 한다. 1탄은 광주에서 펼쳐지며, 이벤트 기간 동안 광주 지역 고객들에게는 세 가지 혜택이 제공된다. 첫번째는 ‘단체고객 현금 지원 이벤트’로 제품 30벌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의 10%를 현금으로 돌려준다. 두번째는 ‘야구장 이벤트’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응원용 막대풍선을 증정한다. 세번째는 행사기간 중 10만원 이상 구매 시 10만원을 상품권으로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광주를 시작으로 향후 대구, 부산 등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