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리밋 ‘조이포켓 26’


‘조이포켓 26’은 26리터 배낭으로 모던한 디자인에 아웃도어 기능을 더했다. 전면의 더블 보냉 포켓은 음료를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고, 상단 포켓에는 부드러운 촉감의 알로바 안감을 적용해 휴대폰이나 안경 등 소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하단에는 컴퍼트먼트 공간 구성으로 물건의 분리 수납이 가능하다. 가격은 15만 8000원.

뉴발란스 키즈 ‘스타 매직 윈드브레이커’

스타 매직 윈드브레이커는, 경량 바람막이 안에 탈부착이 가능한 매쉬 이너 재킷을 내장해 따로 또 같이 착용 가능한 멀티아이템이다. 후드와 디테쳐블 바람막이를 함께 착용하면 보온과 방풍이 모두 가능한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착용할 수 있다. 더불어 후드 탈부착도 가능하다. 또한, 핑크와 블루 2가지 컬러로 가격은 8만9000원이다.

탠디 ‘패셔너블 트렌디 슈즈 4종’

이번 탠디 신제품은 ‘봄을 향한 가벼운 발걸음’이란 콘셉트로 새로운 느낌의 스포츠 슈즈를 선보였다. 반짝이는 펄감의 파이톤 무드 소재를 사용한 하이탑 슈즈, 레드 유선형 라인이 돋보이는 하이탑 슈즈, 메탈 플라워 콤비슈즈부와 걸리쉬한 메탈릭 핑크 소재 슈즈 등이다. 특히 메탈릭 소재와 플라워프린트 소재 등을 사용해 스타일을 완성했다.

타임 ‘서클링 파이톤 미니백’

’타임 서클링 파이톤 미니백’은 심플한 서클링에 시크하게 떨어지는 T 버클 여밈 디테일을 더해 유니크함을 부각시켰다. 은은한 스모키블루 컬러로 파이톤 특유의 입체감을 더했으며, 스트랩과 동일한 실버 컬러의 태슬이 함께 있어 리드미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길이 조절이 가능한 체인 스트랩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가격은 45만5000원.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