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의 감성과 트랜드를 모티브로 이태리 현지 디자인을 발빠르게 수용해 트렌드 감각을 돋보이게 하는 살롱화 브랜드 '카메오(CAMEO)'가 올들어서도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중심 매장인 강남 신세계의 경우 3월 한달 매출 7800만원을 기록, 전년대비 115% 신장하는 기염을 토했다.또 잠실 롯데에서는 8400 만원을 기록, 전년대비 50%의 신장율을 보였으며 무역센타 현대에서는 7300만원으로 전년대비 55%의 신장율을 보이며 기대이상으로 선전하고 있다.이는 카메오가 살롱업계에 모습을 드러낸지 1년이 넘으면서 국내소비자들에게 인정 받고 있음을 반증한다.소비자들의 취향이 국내외 트랜드를 발빠르게 수용하고 패션에 발맞추어 옷에 어울리는 구두를 선호하게 됨에 따라 유행에 어울리는 다양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연출 할 수 있는 살롱화 브랜드를 많이 찾고 있는 추세다. 이번 S/S 시즌 카메오의 베스트 아이템으로는 스웨이드와 데님소재를 콤비하여 감각적으로 디자인한 슬링백 스타일이다.이는 작년 여름시즌부터 인기 아이템으로 떠오른 데님 디자인으로써 올해도 역시 내추럴리즘과 히피느낌의 이태리 트렌드에 부합되게 좀더 고급스러우면서 새로운 스타일의 스웨이드 & 데님 콤비 슬링백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이 제품은 고급스러운 스웨이드 소재와 캐주얼한 데님소재의 믹스매치로 어느 옷에도 코디가 가능하며 스커트나 청바지에 코디하면 패션리더로서 손색이 없고 트렌디한 멋을 연출할 수 있다.카메오는 앞으로도 감각적인 디자인을 고수해 가면서 계속 증가추세를 보이고 있는 카메오 매니아를 지속적으로 흡수해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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