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보이아이엔씨(대표 김남웅)의 스트리트 캐주얼브랜드 '루츠캐나다'에서 의상 전속 모델인 인기 댄스그룹 jtL을 통한 팬싸인회 등 다양한 이벤트로 브랜드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 고객들에게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높이기 위해 활발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는 루츠는 jtL의 오리지널리티를 활용한 브랜드 캐릭터 상품을 개발, 지난 10일부터 전국 백화점 및 루츠 매장에서 소비자들에게 선을 보이고 있다. 이번 jtL 캐릭터 상품 아이템은 오리엔탈적 느낌을 살려 가슴 한 가운데에 장우혁군의 이니셜 한문`張`을 프린트하고 뒷면 아래에 루츠캐나다로고를 프린트한 티와 데님 바지 등이다.데님바지는 장우혁군이 입고 출연하는 캐릭터 강한 힙합 바지로 제품의 앞, 뒤로 모던하면서 시원하게 쓰여진 로고가 재미있게 표현된 제품으로 jtL과 같이 있는듯한 기분을 느끼게 한다. 특히 데님바지는 자연스런 구김으로 입으면 입을수록 편안한 착용감과 오래 입을수록 원단의 숨어있는 슬러브 무늬가 나타나 더욱 멋스러움을 연출한다. 이 제품들은 이달 말까지 한정판매하며 소량개발을 통한 캐릭터상품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특히 고급스러움과 jtL이 보여주는 영 & 엔터테인먼트로 매니아 고객들의 만족감을 한층 강화시킨다는 전략아래 추후 다양한 아이템의 캐릭터 상품으로 확대, 개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