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월 새로운 대주주를 영입하면서 토털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 재탄생한 화림모드가 김종오 사장의 진두지휘아래 큰폭의 매출신장율을 기록하며 가파른 상승세를 타고 있다.고감도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오조크'의 경우 이번시즌 판매율이 전년대비 30% 이상 신장했으며 명품지향 여성 캐릭터 '크림' 역시 전년대비 50%이상 매출이 증가하며 두 브랜드 모두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무엇보다 효율제고에 초점을 맞춰 고부가가치 창출에 핵심역량을 집중하고 있는 화림모드는 이같은 국내시장에서의 상승세를 등에 업고 해외시장 진출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김종오 사장은 "정확한 소비자 분석에 기초한 차별화 마케팅 전략 가동으로 반드시 이익을 내는 패션벤처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며 "국내시장에만 안주하지 않고 해외쪽으로 눈을 돌려 오조크의 경우 해외 생산비중을 더욱 확대하는 한편 크림은 합작형태로 중국 고급패션시장 진출을 추진중이다"고 말했다.이와관련 김사장은 최근 중국을 방문한 자리에서 현지 인사들과 크림의 중국 진출건 및 현지 생산라인 등에 대해 심도있는 의견을 나눈 것으로 알려졌다.김사장은 "중국에 합작법인을 별도 설립, 올 하반기중에 중국 시장 진출을 매듭짓겠다"고 말했다.오조크와 크림을 합쳐 올해 700억원의 매출목표를 세워놓고 있는 화림모드는 과감한 공격경영으로 볼륨화에 박차를 가하면서 고유 오리지널리티가 살아있는 가치지향 브랜드로 손색이 없도록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오조크}}}}앞선 코디에 트렌드 아이템을 선보이는 고감도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오조크' 의 올 봄시즌 판매율이 전년대비 30%이상 증가하는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객감동을 슬로건으로 내건 오조크는 '소프트 & 로맨틱'을 시즌 테마로 발랄하고 소녀스러우면서도 럭셔리한 이미지를 연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현재 63개 매장을 운영하며 런칭 6년 차를 맞은 오조크는 앞으로 5개점 정도 추가오픈이 예정 돼 있다.롯데와 현대백화점의 신규 출점이 마무리되면 자연스럽게 볼륨이 커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궁극적으로는 가치지향적인 브랜드를 표방하고 있다.오조크 매니아가 두텁게 확보돼 있지만 다양한 코디아이템을 기본으로 단품류가 강한 오조크의 특성을 더욱 살려 기대에 부응하겠다는 것.여름상품으로는 우산, 선글라스, 기본 백, 슈즈 이외에도 다양한 스카프와 머플러 그리고 트렌디한 스타킹등 악세서리 제품판매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이처럼 다양하게 연출가능한 신선한 이미지를 전개하는 것이 오조크의 강점이다.{{{{ 크림}}}}고감도의 명품지향 캐릭터 브랜드 '크림'은 이번 시즌 50% 이상의 매출신장율을 보이며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다.일관된 간결함에서 보여지는 자신감과 세련됨을 더욱 쉬크하고 여성스럽게 표현하는 크림은 고유의 럭셔리하고 과장되지 않은 모던한 룩을 기조로, 여기에 꾸뜨르적인 감각의 여성스러움을 더해 매니아 층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특히 럭셔리한 기본 수트물과 니트류의 인기가 높아 리오더를 거듭하고 있으며 여성스러운 이미지의 단품류 판매도 크게 증가하는 추세다.홍보팀 성지원 팀장은 "차별화된 이미지와 함께 크림 고유의 럭셔리함과 꾸뜨르적인 여성스러움이 어필하면서 매니아층이 더욱 넓어지고 있다"고 말했다.크림은 악세서리류 판매에서도 호조를 보이고 있다. 럭셔리 스트랩샌들의 경우 로맨틱한 파스텔컬러의 디테일과 독특한 장식으로 호평 받으며 이미 3차 리오더를 진행했다.또 샤넬에 기조를 둔 럭셔리한 골드장식의 토드백도 3차 리오더에 돌입하는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제품력을 강화하면서 매출에서도 상승세를 타고 있는 크림은 이번시즌 여성스러우면서도 우아함을 잃지 않는 감각적이고 명품지향적인 인텔리전트 이미지로 여성캐릭터 시장 맹주로 자리매김 하겠다는 전략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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