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패션이 닥스골프에 이어 최근 미국 정통 골프 브랜드인 애시워스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내년 춘하시즌부터 본격적으로 국내전개에 나선다.1987년부터 선보여진 애시워스는 미국 골프 관련 조사 기관인 다렐 서베이의 조사에서 6년 연속 미국 골퍼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 선정될 정도로 전문성을 인정 받은 골프 전문 브랜드이다.'애시워스'는 합리성과 전문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20대 중반에서 30대 후반을 주 타겟으로 하고 있으며, 골프 웨어의 기능성을 최대한 강조하면서 편안한 패턴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일상 생활에서도 자유로운 착장이 가능한 아메리칸 트래디셔널풍의 골프 웨어로 '골프 & 라이프 웨어' 를 표방하고 있다. 지난 1997년에 출시한 '닥스 골프'가 국내 골프 시장에서 선두를 차지하는등 성공적인 전개를 경험한 바 있는 LG패션은 애시워스의 성공적인 시장 진입에도 강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으며 향후 5년 내 매출 1,000억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출시 초부터 골프 대회 스폰서십, 프로 및 아마추어 골퍼 지원, 공중파 CF실시 등 다양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 향후 LG패션의 대표적인 골프 브랜드로 육성시킬 방침이다. 업계에서는 최근 골프 대중화와 스포츠 캐주얼 시장이 확대되고, 주 5일 근무로 레저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면서 골프 웨어 시장이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추세를 반영, 앞으로 신규 골프 웨어 런칭이 계속 확대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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