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가족 체험 중심 프로그램 '인기 최고'

국내 캠핑 열풍으로 기업들이  다채로운 캠핑 행사로 고객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특히 아날로그적 감성을 자극하는 행사로  고객과 끈끈한 유대를 다지는 효과를 거둔 곳이 있는데 휠라코리아가 대표적이다.

이 회사는 ‘휠라 아웃도어(FILA OUTDOOR)’와 유아동복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가 공동 진행하는 1박2일 무료 캠핑체험 행사 ‘휠라 패밀리 캠프’를 지난 27일 가평 햇살고요 캠핑장에서 가졌다.

3년째 진행하는 이 행사는  건전한 캠핑문화 조성, 고객 감사 취지에서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다.

매장 응모 고객 중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정된 50가족, 200여명은 휠라 아웃도어 텐트를 비롯해 테이블과 의자, 매트리스, 화로대, 트윈 버너 등 캠핑장비와 식자재 등이 꼼꼼하게 제공됐다.

또한 가족 운동회, 포도 수확 체험, 장기 자랑 및 캠프파이어 등 알찬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자연에서의 힐링과 함께 가족간의 유대를 다질 수 있는 기회는 물론, 뮤지션들이 들려주는 낭만 캠핑 콘서트도 진행됐다.

특히, 아이들에게는 야외 체험의 기회, 그리고 부모들에게는 어린 시절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아날로그적 감성의 자극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이날 캠핑 참석자에게는 캠핑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도록 가족사진 촬영과 함께 가족 티셔츠도 선물로 제공됐다.

이 행사의 한 참석자는 “캠핑 열풍이 불고 있지만 준비할 게 많아 선뜻 나서기 힘들었는데, 이번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캠핑을 경험 할 수 있어 아이들이 너무 좋아했다”며 “특히 단순한 캠핑이 아니라 1박2일 동안 감성을 자극하는 세심한 행사 구성으로 가족간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었다”고 만족감을 표시했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휠라 패밀리 캠프 첫 회 행사부터 고객분들의 호응이 커 매번 가족들에게 좀더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드릴 수 있도록 세심하게 노력하고 있다”면서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에서,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보다 의미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