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클락와이즈의 월튼이 10호점 대치점을 지난 4일 오픈하며 패밀리 브랜드로서의 본격괘도에 올라섰다.지난달 26일 60평 매장 규모로 진행된 성남 시청앞과 광명점의 성공적인 오픈에 이어 이번 대치점은 인구밀도가 높은 주거밀집지역에 위치, 매장 효율이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패밀리 브랜드 월튼은 왕십리점과 대치점에서 서울의 플래그쉽 샵으로서의 역할을 하기 위해 다양한 문화행사를 준비, 가족문화를 전달해줄 수 있는 공간으로서 전력을 다할 계획이다.특히 이번 대치점 매장내 놀이방을 구성, 엄마, 아빠의 쇼핑이 좀 더 편하게 하기 위한 의도로 좀더 편안하고 친숙한 가족의 이미지를 고수하고 있다.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진행된 대치점 오픈은 주거밀집지역의 특성인 입소문 전략이 적중, 매출에 탄력이 붙고 있다.월튼은 올 상반기 토탈 15개의 대리점 및 직영점을 오픈, 전국 수도권 지역에 공격적인 영업망을 펼치며 패밀리 브랜드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