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위, 영원아웃도어와 스포츠 의류 전체 지원 협약식

 

지난 2일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리조트 컨벤션센터에서 2018 평창동계올림픽 '스포츠의류'부문 공식 후원사로 (주)영원아웃도어(노스페이스)를 선정, 협약식을 가졌다.

오는 2018년 강원도 평창에서 열리는 평창 동계올림픽과 장애인 동계올림픽대회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선수들은  '노스페이스'를 입게됐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 및 장애인동계올림픽대회 조직위원회(위원장 김진선, 이하 조직위)와 ㈜영원아웃도어(대표이사 회장 성기학)는 지난 7월 2일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리조트 컨벤션센터에서 2018평창동계올림픽 '스포츠의류'부문에 대한 공식후원사 협약식을 가졌다.

이에따라  대회에 참가하는 5만1천여명의 우리 선수들과 자원봉사자들에게 노스페이스 브랜드의 파카, 셔츠, 신발, 장갑, 모자, 양말 및 가방 등 스포츠의류 전체를 공급·후원하게 됐다. 

조 직위는 ㈜영원아웃도어(노스페이스)에  지식재산권 사용 권리, 독점적 제품공급 권리, 프로모션 활동 권리, 스폰서 로고 노출권리 등  최고 후원등급사(Tier 1) 로서의 다양한 마케팅 권리를 제공하게 된다.

 영원 그룹 성기학 회장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의 스포츠의류 부문 공식후원사로 참여하게 된 것을 매우 영광스럽고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노스페이스 브랜드가 한국 선수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김진선 조직위 위원장은 “국내 스포츠 아웃도어 선도 기업인 (주)영원아웃도어가 공식후원사로 참여함으로써 올림픽에 참가하는 자원봉사자 등 많은 구성원들이 자부심과 긍지를 갖고 대회에 적극 참여할 것“ 이라고 기대감을 표시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2014 소치 IOC디브리핑을 위해 방한 중인 토마스 바흐 IOC위원장과 린드버그 IOC조정위원장이 함께 참석하여 축하해 주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