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닉 특허소재 견고하고 가벼워


 
패션잡화 브랜드 '쿠론'은 이번 시즌 새로운 스타일에 독창적인 소재를 적용한 ‘쎄 콰트레 에디션(C-Quatre Edition)’을 선보인다.


쿠론의 C(쎄)와 시그니처 사각 금속 장식의 Quatre(콰트레)의 의미를 담은 뉴 라인으로 매쉬 소재에 지오닉 특허 소재를 적용해 견고하면서도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쿠론 사업부는 "지오닉은 코오롱글로텍이 2012년 말 원진테크와 기술 협력을 통해 개발한 소재로 섬유와 가죽을 교차하며 결합시키는 방식으로 제작, 통기성이 좋은 섬유의 특징과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가죽의 장점을 모두 갖췄다"고 설명했다.

특히 원단 자체에 입체감이 있어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다.
 
쿠론 기획팀의 박세윤 팀장은 “’쎄 콰트레 에디션’은 스타일에 기술을 접목한 창의적인 제품이다”며, “자동차 시트 등에 많이 사용되는 ‘지오닉 특허 소재’를 적용해 일반 패브릭 소재의 내구성을 강화했으며,
매쉬 소재 특유의 경량성으로 실용성까지 뛰어난 라인이다”고 말했다. 
 
'쎄 콰트레 에디션’은 백팩, 쇼퍼백, 클러치의 세 가지 상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시크한 블랙과 세련된 실버 컬러의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백팩은 지퍼와 오픈 포켓으로 다양한 분리 수납이 가능하며, 백팩과 쇼퍼백에는 별도의 방수 파우치가 내장돼 있어 실용성을 높였다.
 

미니멀한 스퀘어 디자인의 클러치는 그립감이 뛰어나며 세련된 컬러감으로 스타일링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좋다. 


 

가격은 백팩부터 각각 42만 5천원, 29만 5천원, 16만 5천원.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