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어버이날을 앞두고 부모님께 감사와 사랑을 전하기 위한 이들의 선물을 준비하는 손길이 분주하다. 1년 중 한번 있는 특별한 날, 부모님께 어떤 선물을 해야 실용적이면서도 의미 있고 뜻 깊은 선물이 될까.

아버지를 위한 아르키메데스(Archimedes) 시계
시계는 자신의 사회적 위치를 나타내는 하나의 지표로 남성 스타일링에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시계를 고를 때에는 브랜드와 가격, 기능과 함께 디자인, 받는 이의 취향까지 많은 부분을 고려하여 신중히 선택해야 한다. 아르키메데스 뉴 레트로 컬렉션 남성 시계는 이러한 다각적 면을 충족시켜준다.
스위스 메이드 아르키메데스 워치는 40 mm 사각 케이스에 균형감이 느껴지는 다양한 크로노그래프 기능을 탑재하여 기능적인 부분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스테인리스스틸과 골드 스틸 스트랩에 블랙, 아이보리, 스카이 블루 등 다양한 컬러가 구성되어 취향에 맞는 디자인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1950년대 빈티지 감성을 담은 뉴레트로 컬렉션 워치는 아버지의 젊은시절 향수를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하다.
시계는 단순히 시간을 보는 도구의 의미를 뛰어넘어 품격을 높이는 아이템으로서 '시간'과 관련된 특별한 의미를 지니고 있어 받는 이나 전하는 이 모두에게 뜻 깊은 선물이 될 수 있다.

어머니를 위한그레지오(Gregio) 진주 브레이슬릿
어머니에게는 감사함의 의미로 우아함과 품격을 담은 그레지오의 담수 진주 브레이슬릿을 추천한다. 진주는 건강과 장수를 의미하며, 중장년층 여성이라면 하나쯤 가져야 할 필수 아이템으로 일회성이 아닌 평생 소장할만한 아이템이다.
그레지오 진주 브레이슬릿은 따뜻하고 온화한 진주 빛깔에 고급스러운 골드 플레이트가 어우러져 여성의 우아함을 드러낼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할 수 있는 디자인에 화이트 지르콘 디테일이 화사함을 더욱 배가 시켜 주어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팔목을 화려하고 고급스럽게 보여 줄 수 있으며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할 수 있는 유용한 아이템이다.
그레지오는 2014년 4월 한국에 런칭한 그리스 시그니쳐 주얼리 브랜드로 전세계 28개국 300여개의 스토어를 가지고 있으며, 트렌디한 디자인과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로 전 세계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