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한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쑝로 시선 사로잡아

코오롱스포츠는 아웃도어에서뿐만 아니라 도심의 다양한 장소에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유지하며 편리한 기능을 제공해주는 시티 백 시리즈를 출시했다

총 다섯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된 코오롱스포츠의 시티백 시리즈는 슬림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일상생활에서 아이패드와 같은 태블릿PC를 수납할 수 있는 별도의 수납공간이 별도로 준비되어 있는 등 실용적인 면이 돋보인다.

코오롱스포츠 용품기획팀 원주희 과장은 “아웃도어 활동이 이제 점차 산에서 도심으로 확장되고 있다”면서 “이번 시즌에 기획된 시티백 시리즈는 IT기기를 많이 사용하는 사람들도, 가벼운 바이크를 즐기는 사람들도 편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가방 제품이다”고 전했다.

MOVE-V는 15인치의 노트북까지 수납할 수 있는 수납공간이 있으며, 모서리와 전면부가 살짝 둥글리는 디자인이 내추럴한 느낌을 전해준다. 면소재의 터치감을 느낄 수 있으면서도 무게가 가벼운 폴리에스터 재질이 생활방수 기능을 더한다. 내부에 별도의 오거나이저와 등판 쪽에 시크릿 포켓이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으며, 상록수 로고 와펜이 3M 소재를 사용해 야간에도 식별이 가능해 실용적이다. 컬러는 와인, 카키 두 가지로 출시됐다.

VELO는 일상생활이나 한강 등지에서 바이크를 탈 때, 실용적으로 착용할 수 있도록 슬림하고 몸에 밀착할 수 있는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 태블릿PC 수납공간은 네오플랜 소재로 구성되어 있어 제품을 보호하는 기능이 한층 강화되었다. 또한 어깨를 편안하게 받쳐줄 수 있도록 입체적으로 디자인되어 있는 어깨끈은 더욱 실용적이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슬링백도 선보인다. 내추럴한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슬링백은 꺼낼 때 바로 가방을 앞으로 돌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등판 쪽에 손잡이가 구성되어 있어 필요에 따라 가방을 가로형으로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디지털 카메라도 수납할 수 있는 포토트레킹 기능을 더한 제품도 선보인다.

‘MOVE-TAKE’는 지난해 코오롱스포츠가 선보인 TAKE의 14년도 새로운 버전의 제품으로 노트북이나 태블릿PC 수납은 하단 부분에 DSLR 카메라와 렌즈를 수납할 수 있는 파티션이 구성되어 있다. 삼각대를 걸 수 있는 버클이 구성되어 있고, 필요할 때에 꺼낼 수 있는 힙 벨트가 있어서 무거운 짐을 넣었을 때 무게를 분산시켜준다. 또한 내장되어 있는 레인커버와 3M 재귀반사 소재로 로고 와펜쑝로 야간 또는 우천시에도 실용적쑝로 사용할 수 있다.

UNIT 은 일상생활에서 또는 간단한 포토배낭쑝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쑝로, 용도에 따라 백팩, 슬링백, 노트북 가방 등쑝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이 돋보이며, 나일론 코듀라 소재를 사용하여 내구성이 뛰어나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