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활동성, 세련된 디자인까지
실용성 만점의 패커블 포켓까지 제공돼 따뜻한 낮에는 가방에 쏙~
지금 전국 몽벨 매장을 방문하면 2014 S/S 신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

LS네트웍스의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이 초경량 7D 바람막이 재킷 ‘타키온II’를 출시했다.

전국에 봄기운이 완연한 가운데 야외활동을 계획하는 이들이 부쩍 늘고 있다. 하지만 따뜻한 봄이라고 방심은 금물. 낮과 밤 기온 차가 10~20도까지 벌어지는 등 일교차가 심한 봄 날씨가 이어지고 있어, 외출 시 바람을 막아주면서도 활동성을 유지할 수 있는 가벼운 바람막이 재킷 하나쯤은 준비하는 것이 좋다.

올 시즌 새롭게 선보인 ‘타키온II’는 매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몽벨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90g(남성 100사이즈 기준)의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활동성을 자랑한다. 초경량 소재인 7D(데니어) 원단을 사용해 봄 시즌 아웃도어 활동에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암홀 부위에는 메쉬 소재를 사용해 통풍 기능을 강화했고, 따뜻한 낮 동안에는 가볍게 휴대할 수 있도록 별도의 패커블 포켓을 제공한다.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컬러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 시에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두루 활용할 수 있다. 남성용은 라이트옐로우, 오렌지, 올리브그린, 미디엄네이비 등 총 4가지 색상, 여성용은 라이트옐로우, 라이트오렌지, 코랄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몽벨 관계자는 “따스한 봄 날씨가 이어지면서 가벼운 야외활동을 위해 바람막이 재킷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타키온II는 봄에 꼭 맞는 컬러와 디자인, 기능성까지 갖춘 제품으로 올봄에도 소비자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28일부터 ‘몽벨만큼, 가벼워지는 봄맞이 세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전국 몽벨 매장에서 2014 S/S 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세일 품목은 봄 시즌 의류 전 상품과 여름 시즌 재킷 등이다.

최형호 기자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