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하나의 커플 아이템 ‘커플 팔찌’
센스 있는 커플들을 위한 아이템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려는 이와 사랑을 지켜나가려는 많은 이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다는 건 항상 큰 고민거리 중에 하나이다. 받는 이에게 부담스럽지는 않지만 센스 있고, 위트 넘치는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구찌 타임피스 앤 주얼리에서 특별한 커플 아이템을 제안한다.

커플링이 보편화 되고 남성들의 액세서리 착용 범위가 다양해져 커플들이 더 이상 커플링만이 아닌 조금 더 특별한 커플 아이템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다.

구찌 타임피스 앤 주얼리는 가벼운 옷차림에도 럭셔리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홀스빗 가죽 커플 팔찌로 특별한 커플아이템을 찾고 있는 커플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구찌의 클래식 홀스빗 모티프를 사용한 부드러운 가죽 및 스털링 실버소재의 팔찌로 여성용 레드와 남성용 블랙 모델로 구성돼 있으며 부드러운 송아지 가죽과 스털링 실버 홀스빗 모티프로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또한 여성용 팔찌에는 맞물린 Gucci ‘G’ 심볼로 이루어진 실버 Love Britt 하트가 장식돼 있어 커플팔찌의 스위트함을 더하고 있다.

남들과는 다른 개성 있는 커플에게는 구찌 타임피스 앤 주얼리의 원석 팔찌 아이템을 제안한다. 다양한 컬러의 비즈가 독특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해준다. 또한 다양한 액세서리는 물론이며 데일리 시계와도 레이어드가 용이하여 매번 다른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다.

대나무와 총 38.5 캐럿 호안석으로 장식된 스털링 실버제품에 브라운컬러가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하여 액세서리를 착용하는 것이 부담스러운 남성에게도 제격이다. 또한 스털링실버와 천연광택이 처리된 붉은색 및 녹색의 목재 비즈가 포인트가 된 팔찌는 스타일리쉬한 여성의 스타일을 완성시켜 줄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구찌 타임피스 앤 주얼리 관계자는 “받는 이가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러블리한 감성이 잘 담긴 구찌 타임피스 앤 주얼리 커플 아이템은 외출이 잦은 봄을 맞이해 더욱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플 아이템 구매 고객 중 결혼예정자들에게는 선착순으로 아우디 웨딩카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고 전했다.

최형호 기자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