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은한 파스텔 컬러 백, 러블리한 패션으로 더욱 특별하게

화이트데이에 누구보다 아름답고 돋보이고 싶은 것은 모든 여성들이 바라기 마련이다. 남자친구의 마음을 설레게 할 수 있는 화이트데이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다면 달콤한 캔디 컬러의 핸드백을 주목하자. 이에 남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수 있는 센스있는 화이트데이 핸드백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청순+순수 여성스러운 이미지 강조
화이트데이를 맞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뽐내고 싶은 여성들은 핑크 컬러의 숄더백으로 스타일링 하는 것을 추천한다. 은은한 핑크 컬러감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주는 세인트스코트 런던의 아델 체인 숄더백은 스터드 장식이 가미돼 세련되고 트렌디한 느낌까지 자아낸다.

여기에 청순한 분위기를 더해줄 베이지 컬러 니트와 꽃무늬 패턴 스커트를 함께 하면 세련되면서도 로맨틱한 무드를 극대화 시킬 수 있다. 또 여성들의 각선미를 살려줄 수 있는 누드톤 하이힐을 함께 착용하면 여성스러우면서도 성숙한 화이트데이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활발+경쾌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

평소 캐주얼한 옷차림을 선호하는 여성들은 독특한 디자인의 백을 활용하는 것이 제격이다. 올가닉 민트 컬러의 세인트스코트 런던의 카렌 맥시 미니 크로스바디백은 멋스러운 아일렛 장식을 사용해 트렌디하면서도 멋스러운 매력까지 배가시킨다.

여기에 남성들의 로망인 흰티와 청바지를 함께 착용하면 경쾌하면서도 발랄한 분위기를 어필할 수 있다. 특히 레터링이 가미된 상의는 캐주얼하면서도 귀여운 분위기를 자아내 화이트데이 스타일링에 딱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이때 패셔너블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선글라스나 로퍼를 함께 착용하면 멋스러운 화이트데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세인트스코트 런던 관계자는 “부드럽고 로맨틱한 화이트데이에 상대방의 마음을 사로잡을 싶다면 센스있는 백으로 스타일링을 준비하는 것이 좋다”라며 “특히 세인트스코트 런던의 아델 체인 숄더백은 러블리한 분위기를 자아내 고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