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패션인의 단합과 노력으로 경쟁력 회복하길”

섬유패션인 여러분!
갑오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도약과 성장을 상징한다는 올해는 섬유패션업계 종사자 여러분들의 가정과 기업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먼저, 지난 한 해 동안 어려운 대내외 여건 하에서도 우리나라 섬유패션산업의 발전을 위해 묵묵히 맡은바 최선의 노력을 다해주신 업계관계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새해에도 지난해와 같은 전 세계적 경기불황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며, 우리가 직면하게 될 대내외적인 교역여건과 순탄치 않을 내수·수출 환경 하에서 전 섬유패션인들이 하나로 똘똘 뭉쳐 지혜를 모으고 함께 어려움을 헤쳐 나가기 위한 단합된 힘과 노력이 절실히 요구된다고 하겠습니다.

이에 따라 우리협회는 힘찬 도약을 상징하는 청마의 새해에 섬유패션산업이 다시 한 번 재도약할 수 있도록 선도적인 역할수행으로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고 지속적인 섬유패션업계의 발전을 위하여 협회의 모든 역량을 다하고자 합니다.

섬유패션인 여러분 !

아무쪼록 새해에도 난관과 어려움에 봉착하더라도 우리 섬유패션인의 단합된 힘과 노력을 바탕으로 자신감을 가지고 경쟁력 회복을 위해 모든 역량을 경주해 나갈 것을 부탁드리며, 우리협회도 그 중심에서 여러분들을 위하여 주도적인 역할을 다해 나갈 것을 약속드리는 바입니다.

그동안 우리협회에 보내주신 애정 어린 관심과 적극적인 협조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금년에도 변함없는 사랑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새해에도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빌며, 소망하시는 일들이 모두 이루어지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