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프리미엄 다운 패딩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다

(주)루디아가 독점 수입한 새로운 프리미엄 이태리 다운 패딩 두노(DUNO)에서는 이번 겨울 시즌을 맞이해 국내 1호 매장인 역삼 점을 시작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본격적으로 다가갈 예정이라 귀추가 주목된다.

두노(DUNO)는 이태리 디자인의 오리지널 패턴을 유지하면서도 소매 기장이나 품을 한국인 체형에 맞게 특별 생산해 글로벌 패딩 제품을 한국인이 착용할 때 발생하는 사이즈 문제를 최소화했다.

또한, 독자 개발한 고품질 원단과 유럽 위생 기준을 통과한 깨끗한 오리털 중에 솜털만을 골라 (솜털:깃털 9:1) 제작한 높은 퀄리티의 내장재로 보온성을 최대한 높혔다. 더불어, 마진을 최소화함으로써 명품 브랜드 가격의 30%에 불과한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기에 더욱더 눈길을 끈다.

최근 들어 패딩 시장 내에 다양한 제품과 브랜드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이 시점에 새롭게 국내에 선보이는 두노(DUNO)는 활동성을 떨어뜨리는 ‘두툼한 패딩’ 대신 옷 원단에 있어 기본이라 말할 수 있는 색상, 톤, 터치, 마찰, 소음, 정전기 방지, 다운 프루프 등을 가장 최적화한 소재를 자체 개발해 경량의 원단으로 슬림하고 세련된 실루엣의 패딩을 제작 정장과 캐주얼 어떤 의상과도 스타일링이 가능해지며 옷의 보온성과 활동성은 더욱 높이며 스타일링까지 완벽한 제품을 개발, 기본에 충실한 제품이 진정한 프리미엄임을 입증하고 있다.

올 겨울, 기존에 식상한 패딩 브랜드들 대신 합리적인 실용성과 세련된 디자인 두 가지 요소를 모두 충족시켜 줄 두노(DUNO)만의 다운 패딩 제품으로 색다른 윈터 룩을 연출해보는 것은 어떨까.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