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 이벤트 진행…경품·애장품 증정

효성 기업 블로그인 ‘마이 프렌드 효성(blog.hyosung.com)’이 2010년 오픈 이후 처음으로 누적 방문자 100만명을 돌파했다.
효성은 이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방문자들의 애장품을 사회적기업에 기증하는 ‘효성 블로그 100만 방문자의 특별한 100가지 애장품을 기증해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효성이 장애인의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해 지난 10월 중순 은평구 증산동에 오픈한 기증 물품 판매 사회적기업인 ‘굿윌스토어 효성1호점’에 효성블로그 방문자들의 애장품을 기증함으로써 100만 고객과 소통해온 결과가 사회적 나눔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하겠다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참여를 원하는 네티즌은 내달 29일까지 본인의 애장품을 굿윌스토어 효성1호점으로 전달하고, 애장품에 담겨있는 사연을 효성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네티즌에게는 추첨을 통해 즉석 사진 인화기, 문화상품권, 케잌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효성 블로그는 굿윌스토어 효성1호점을 응원하는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해 드립니다’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참여한 네티즌에게는 추첨을 통해 커피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효성 블로그는 지난 2010년부터 B2B 제조그룹으로는 처음으로 기업 블로그를 운영해 왔으며, 어려운 사업과 제품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하고 대내외 고객과 친근하게 소통해 온 공로로 ‘제6회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 그룹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