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11월 16일 개강

패션업계 종사자들의 업무향상 뿐 아니라, 패션에 관심 있는 직장인들의 자기개발을 돕고자 재직자를 위한 국비지원과정 훈련생을 선착순 모집한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11월 16일 개강을 앞둔 직장인 환급과정을 개설하고 실무의상제작, 패션일러스트&도식화 과정으로 패션에 관심있는 초보자들을 모집하고 있다.

다양한 아이템별 의복 제작을 통한 체계적인 재단법과 패턴제작과정을 습득해 내 옷을 내가 꾸미고 만드는 과정을 공부할 수 있고, 선긋기연습부터 다양한 기법을 활용한 창작디자인 및 도식화까지 두루 선택하여 배울 수 있다.

직장인 국비교육이란 고용보험가입 사업장에 근무 중인 직장인을 비롯해 고용보험에 가입된 자영업자, 비정규직까지 능력개발향상을 돕기 위해 훈련비용의 일부를 고용노동부에서 지원하는 제도이다.

주5일 근무제가 확대 운영되면서, 주말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직장인들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부담 없는 비용으로 실무중심 전문교육을 받을 수 있어 직장인들 사이에 인기가 높다.

직장인 국비지원대상 여부 확인은 고용노동부 고객센터(국번없이 1350)를 통해 가능하며,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홈페이지(www.f2a.co.kr)에서 온라인 사전접수 후 선착순으로 등록할 수 있다. 만만치 않은 비용 부담 때문에 자기개발을 미뤄왔던 직장인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