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수입 잡화 셀렉샵 ‘밴드 오브 플레이어스’

어반 헤리티지(urban heritage) 감성의 남성 수입잡화 셀렉샵 밴드 오브 플레이어스(BAND OF PLAYERS)가 신진디자이너 나홍삼과 콜라보레이션 한 제품을 출시한다.

케이블 방송의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탑 디자이너’에서 큰 활약을 보인 바 있는 디자이너 나홍삼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이게 된 이번 시리즈는 밴드 오브 플레이어스 특유의 감성과 헤리티지를 유지하면서 나홍삼만의 위트를 추가해 멋과 기능 모두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디자인적 요소가 더해진 클러치와 백팩, 키 홀더, 카드 홀더 등 다양한 제품으로 선보인다.

키덜트라는 키워드로 대표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컨셉은 어렸을 때 가지고 놀았던 장난감 로봇 등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 되어 뾰족한 선과 감각적인 배색으로 표현됐다. 클러치는 획기적인 아이디어로 양면 사용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돼 실용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목걸이형 카드 홀더는 카드 수납칸이 앞면에 3칸, 뒷면에 1칸으로 구성돼 있으며 역시 독특한 컬러 배색으로 착장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목걸이 끈은 탈부착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많은 수납공간이 있는 백팩과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키 홀더 역시도 기능적인 면과 디자인적인 면을 잘 살려 표현하였다.

나홍삼을 의미하는 3과, 밴플의 로고가 더해져 새로운 심볼 장식이 콜라보레이션 제품에만 디자인돼 있어 희소성을 가질 수 있는 아이템이다.

디자이너 나홍삼과 밴드 오브 플레이어스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10월, 온라인 직영몰 뿐 아니라 가로수길, 코엑스, 명동, 중동유플렉스, 인천스퀘어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