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성 강화한 F/W 여성용 후리스 컬렉션

글로벌 SPA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우수하고 다채로운 디자인의 여성용 후리스 컬렉션을 판매한다고 알렸다.

이 제품은 ‘후리스(Fleece)’를 한층 더 새롭게 해석해 종래의 이미지를 일신하는 디자인과 소재를 통해 더욱 폭 넓은 생활에서 활용될 수 있는 라이프웨어로 제안한다.

유니클로는 후리스만으로 토탈 코디네이트가 가능한 ‘URBAN FLEECE’ 컬렉션과 1970년 텍스타일 디자이너들에 의해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설립된 브랜드 ‘10-gruppen’과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해 패션성을 한층 강화했다.

‘10-gruppen’ 제품은 대담하고 풍부한 표현력의 프린트와 힘차고 선명한 색상이 특징이며, 특히 도시적인 세련된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URBAN FLEECE’ 컬렉션은 블루종, 스모크넥 티셔츠, 팬츠 등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디자인의 제품을 통해 새로운 감각의 후리스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올 겨울, 감도 높은 디자인을 자랑하는 ‘URBAN FLEECE’ 컬렉션과 ‘10-Gruppen’ 콜라보레이션 여성 라인은 10월 중순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www.uniqlo.com)에서 출시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