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패션을 세계 최고의 상품으로"

존경하는 패션인 여러분! 2013년 계사년새해가 찬란하게 밝았습니다.
한마음으로 열심히 달려오며 지난 한 해 동안 뿌린 화합과 단합, 발전의 씨앗이 올해는 결실을 맺을 것입니다. 지난해 연구 개발 사업 영역확대와 다각적인 신규사업발굴을 통하여 업계의 새로운 사업영역을 발굴하고자 한 저희의 노력은 각 분야에서 점차 가시적인 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패션은 한국 경제가 성장해 온 원동력이었던 제조업 분야와 최근이 IT 산업 외에 구가가 새롭게 주목하고 있는 분야입니다.

패션은 높은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성장 유망 지식산업일 뿐 아니라 선진국으로 다가갈수록 국민적 욕구를 충족해 줄 고품격 산업이기 때문입니다. 패션은 이제 단순히 산업적 관점에서만 볼 수 없고 산업과 문화가 믹스된 고차원적 관점에서 접근해야만 그 가치가 빛나는 창조적 산업으로 그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것입니다.
한국패션산업연구원은 이러한 시대의 흐름에 맞춰 대구경북의 섬유패션산업을 끌어올리고 궁극적으로는 한국의 패션을 세계 최고의 상품으로 만들고자 합니다.
연구 및 기술 개발을 비롯해 상품을 디자인하는 창조적 정신으로 새로운 섬유산업의 미래를 개척해 나가는데 앞장서겠다는 각오로 임하고 있습니다.

우리 한국패션산업연구원은 패션산업의 괄목할만한 성장을 위하여 올 한 해도 여러분과 함께 뛸 것입니다. 2013년, 우리는 세계적인 변화의 흐름을 파악하고 그 변화의 흐름을 주도하고자 합니다. 그 변화와 혁신의 흐름 속에서 여러분께서 저희와 함께 해주시고, 지켜봐 주십시오.
패션인 여러분! 금년에도 뜻하신바 모두 이루시길 바라며, 여러분 가정의 건강과 행복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