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 SPA ‘에잇세컨즈’는 삼성전자와 런던올림픽 프로젝트 ‘골드러시’를 통해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에잇세컨즈는 지난 27일부터 스마트메달 QR코드를 넣은 특별 티셔츠를 제작, 삼성전자 매장과 에잇세컨즈 매장 직원이 티셔츠를 착용하고 있어 매장에 방문하는 골드러시 참여자들은 직원의 티셔츠에 삽입된 QR코드를 찍어 스마트메달을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에잇세컨즈는 런던 올림픽을 기념하는 제품을 판매할 별도의 스페셜 존을 마련, 스마트메달과 관련된 POP와 영상물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