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 모니터 보고서, 의류 부문 가장 유망

유로 모니터 인터네셔널은 최근 보고서를 통해 지난 2006년이래 아시안 국가들의 의류 신발에 대한 지출이 71% 증가, 2011년말 현재 1,154위안에 달하고 있으며 특히 중국의 경우 인테넷 인구가 5억2,6,000만명에 달한다고 밝혔다.

이 보고서는 2011년중 중국의 인테넷 판매는 전년보다 100% 2010년에 비해서는 296%가 각각 증가, 1,597억위안에 달했으며 이중 의류부문 매출 증가율은 168%에 달해 막강한 성장 잠재력을 보여주고 있다고 지적했다. 중국 온라인 쇼핑은 젊은층이 주류를 이루고 있는 점에 비춰 의류 부문 매출 급증은 전려 놀라운 일이 아니라는 것이다.
중국 대형 온라인 의류 쇼핑 몰로는 알리바바 그룹의 티안마오, 문바사, 벨레 인터네셔널, ,VANCL등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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