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소티카그룹의 하우스 브랜드 레이밴의 광고 캠페인이 칸 국제광고제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레이밴 광고 캠페인 ‘레이밴 레전드(Ray-Ban Legends)’는 2012 칸 국제광고제(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에서 ‘프레스 라이온스’부문 Photography와 Clothing, Footwear and Accessories 서 황금사자상(Gold Lion) 2개를 수상했다.

이 광고 캠페인은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의 아이콘이자 레전드’라는 핵심 메시지를 담아 지난 1월 말 캘리포니아에서 마크 셀리저(Mark Seliger)가 촬영한 작품으로 레이밴 아이콘을 착용한 주인공들이 나오는 7가지 역사적인 순간을 통해 레이밴 특유의 스토리를 전하고 있다. 또한 레이밴의 1937년 탄생에서부터 현재까지의 75년 역사와 정신을 전달하고 전설적인 브랜드의 DNA를 보여주는 등 레이밴만의 가치와 독창성을 담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