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뷔통, 샤넬, 구찌, 롱샴등이 베스트 5
명품 핸드백 가장 좋아하는 나라는 영국

인테넷을 통해 국제적으로 가장 많이 찾는 명품 핸드백은 코치, 루이뷔통, 샤넬, 구찌, 롱샴의 순으로 조사됐다. 5대 명품 핸드백인 셈이다. 또 국가별로 명품 핸드백을 가장 좋아하는 나라는 영국이라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프랑스 파리 소재 럭셔리 명품 소사이어티와 디지털 러서리 그룹이 처음으로 시도한 명품 핸드백 시장에 대한 디지털 분석 보고서에 따르면 코치가 가장 많이 검색되는 명품 핸드백 브랜드로 조사됐고 루이뷔통, 샤넬, 구찌, 샤넬이 뒤를 이었다.

이보고서는 인테넷을 통해 핸드백을 검색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1,000명당 이용자를 국가별로 분류한 결과, 영국 422명, 미국 315명, 프랑스 185명등으로 나타나 영국인이 명품 핸드백을 가장 좋아하는 것으로 해석된다고 밝혔다.

국제적으로 코치가 가장 많이 찾는 브랜드로 각광을 받고 있는 것과는 별개로 영국에서는멀버리가, 프랑스에서는 롱샴 핸드백이 가장 인기가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최고의 명품 가방으로는 에르메스의 버킨이 꼽혔다. 미국, 영국 , 프랑스 공통으로 핸드백 소재로는 악어 가죽을 가장 선호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가장 많이 찾는 10대 핸드백은 다음과 같다.
1. 코치 2. 루이 뷔통 3. 샤넬. 4. 구찌 5. 롱샴. 6. 프라다. 7. 에르메스 8. 멀버리이 9. 마크 제이콥 10.미첼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